CJ오쇼핑, 석가탄신일에 맞춰 '어메이징5 슈퍼스타'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오쇼핑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CJ오쇼핑이 5월 마지막 연휴의 마무리를 힐링 쇼핑으로 마무리 할 수 있는 릴레이 방송을 기획했다.


21일 CJ오쇼핑은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아 인기 기획 프로그램을 릴레이로 방송하는 '어메이징5 슈퍼스타'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하루 동안 CJ오쇼핑의 인기 기획프로그램 7개를 총 10시간동안 연속 방송한다. 


패션, 잡화, 뷰티, 여행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과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동가게가 오전 9시25분부터 '어메이징5 슈퍼스타'의 문을 연다. 


동지현 쇼호스트와 가수 알렉스가 패션, 뷰티, 잡화 등 편집숍 형태로 꾸려온 동가게는 지난 1년 동안 누적 주문금액 952억원을 달성하며 CJ오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오쇼핑


이날 방송에선 동가게히트상품과 여름맞이 신상품을 3시간 동안 소개한다. CJ오쇼핑 단독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팩트'와 '샬라얀 썸머 앙상블 니트세트'에 이어 '바사 빅토리아 쇼퍼백 시즌2',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 신상품도 론칭한다.


또 구매자 3000명에겐 투썸플레이스 커피와 뚜레쥬르 카스텔라 등 기프티콘을, 생방송 중 라이브톡에 참여한 소비자 100명에게도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어서 방송되는 홈쇼핑 대표 언더웨어 기획프로그램 와 명품 잡화 프로그램 럭셔리 부띠끄에서는 경품 찬스가 준비돼 있다.


시즌5에서 방송하는 '크로커타일 인견브라 8종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이지웨어 원피스'를 증정하고, 럭셔리 부띠끄는 방송 중 3명을 추첨해 '프라다 클러치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럭셔리 부띠끄에선 올해 구찌의 히트 상품인 ‘마틀라세 크로스백', '마몬트 스몰토트백' 등을 방송 중 최대 무이자 24개월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오쇼핑


오후 5시40분부터 2시간 편성된 여행 전문 기획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에서는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심층적으로 둘러볼 수 있는 서유럽 패키지 상품과 프라하, 오스트리아, 체코, 크로아티아 지역이 포함된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저녁 7시35분부터는 연휴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줄 패션과 뷰티 상품을 파격적인 구성과 혜택으로 소개한다. 


'뷰티마스터' 조윤주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그녀의 뷰티살롱에선 '미키모토 진주 마스크팩'을 홈쇼핑 방송 최초 30매 구성으로 준비했다.


밤10시45분에 편성된 뷰티의 신은 'AGE 20'S 에센스 팩트 시즌10'을 본품2개, 리필3개와 추가 구성품 등 최다 패키지로 방송한다.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HIT THE STYLE)도 1시간 특별 편성 됐다.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밀라'의 신상품 '코튼 모달 레터링 티셔츠 5종'을 6만9만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