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보다 더 좋다"···다시 뭉친 '이병재X김하온' 신곡 발표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Mnet '고등래퍼'에서 엄청난 케미를 자랑했던 이병재와 김하온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지난 16일 오후 6시 이병재(빈첸)는 래퍼 김하온과 오반이 피처링한 신곡 '암순응'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병재의 첫 번째 EP 앨범 '제련해도'에 수록된 곡 '암순응'은 환한 공간에서 갑자기 어두운 공간으로 갔을 때, 처음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주위의 사물이 보이는 현상을 뜻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이병재, 김하온과 함께 최근 힙합 신에서 가장 핫한 래퍼 오반이 등장한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세 사람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며, '암순응'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랩으로 전한다.


어두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병재는 지금까지 힘들었지만 가족들을 위해 더 높이 오르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담았다.


이병재와 반대로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하는 김하온은 "(세상을) 어둡게 만들어도 마음으로 보는 법을 알아냈다"는 가사를 통해 밝은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곡 공개 후 누리꾼들은 엄청난 '케미'를 자랑하는 이병재와 김하온이 다시 한번 뭉쳤다는 점에 흥분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또한 팬들은 Mnet '고등래퍼2' 2차 팀 대항전에서 확연히 다른 두 사람의 색깔을 그대로 녹여냈던 곡 '바코드'를 연상케하는 신곡 스타일에 열광했다.


누리꾼들은 "'바코드' 무대를 보고 있는 기분이다", "'이병재X김하온' 조합은 항상 옳다" 등의 극찬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의 상반되는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이병재 신곡 '암순응'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