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고 외출 나왔다가 경찰에게 '체포'된 우주최강 빌런 '타노스'

인사이트Toronto Star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어벤져스도 잡지 못했던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가 경찰에게 붙잡혔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캐나다 매체 토론토스타는 악당 타노스가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우주의 절반을 없애려는 최강의 악당 타노스가 등장한 것은 지난 11일 캐나다 토론토의 중심지.


이날 시내에서 만화 관련 페스티벌이 열리자 평소 어벤져스의 팬이었던 남성 프랭크 코라치(Frank Coraci, 42)는 '타노스'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인사이트Toronto Star


걸어서 행사 장소로 가던 그는 워낙 눈길을 끄는 복장 덕분에 내내 사람들의 사진 요청을 받아야 했다.


그러던 중 프랭크는 한 경찰과 정면으로 마주치게 됐다.


토론토 경찰인 노엘 드거즈맨(Noel DeGuzman)은 타노스를 보자마자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마블 광팬인 어린 딸에게 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프랭크는 기꺼이 이 요청에 응했고, 두 사람은 타노스가 경찰에 체포되는 재미있는 광경을 연출해냈다.


히어로들도 잡지 못한 타노스가 용감한 경찰에 의해 제압되는 장면이 탄생한 순간이었다.


인사이트Marvel Comics 


이 모습은 행인들에 의해 촬영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해외 누리꾼들을 더 즐겁게 한 것은 해당 장면이 이미 마블 코믹스에서 등장한 적 있다는 것.


누리꾼들은 두 장면을 비교하며 "타노스가 방심한 사이에 경찰에 붙잡혔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타노스를 완벽 재현해낸 프랭크는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웃음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