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메트로시티, 일본 도쿄에서 파티형 팝업스토어 진행

메트로시티가 일본 다이칸야마와 오모테산도에 파티형식의 신개념 VVIP 행사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일본 도쿄에서 화려한 파티형식의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는 지난 18일부터 진행중인 도쿄 신주쿠 다카시마야 백회점에 이어 4월 27~28일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 갤러리에서 파티 및 프레젠테이션을, 4월 28일~5월 27일 오모테산도 셀렉샵 벨무어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트로시티의 도쿄 팝업스토어는 'CIAO, BELLA(차오, 벨라)'를 주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시칠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특유의 경쾌함으로 디자인 되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또 현장에서는 메트로시티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2018년 SS시즌의 트렌디함이 동시에 묻어나오는 감각적인 신제품이 소개되며, 스페셜 에디션제품, BEST상품, 도쿄 한정판 제품이 공개된다.


특히 파티와 팝업스토어가 결합한 신개념 형식의 행사가 기획되어 있는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레터프레스, 오너먼트 플레이, 럭키캡슐, 다트게임, 타투 서비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콜렉트 카페 '미미미(MeMeMi)'와 콜라보레이션한 케이터링 및 칵테일 바를 운영해 풍성함을 더한다.


행사에 참가한 이들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에코백, 로고 풍선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는 그간 일본에서 몇차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그 때마다 많은 일본의 패셔니스트들이 성원을 보내주어 이번 도쿄 건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일본 시장은 아시아패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메트로시티 일본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92년 이탈리아에서 런칭한 메트로시티는 토탈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의류, 백, 스몰 레더 굿즈, 슈즈, 주얼리,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