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결제·배송·멤버십 전용 서비스 혜택 집중한 '스마일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스마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본격적인 차별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내달 20일까지 결제, 배송, 멤버십에 이르는 자사 전용 스마일 서비스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한다.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 등 전용 서비스에 혜택을 집중해 기존 우수 고객에게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G마켓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인기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 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팬층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콘서트는 워너원을 포함해 에일리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마켓


'스마일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워너원 한정판 브로마이드와 택배박스를 제공한다.


내달 3일까지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워너원 브로마이드를 랜덤 증정한다.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는 카드사 즉시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김소정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