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CMA계좌 개설시 연 2.5% 우대수익률 제공

인사이트사진제공 = KB증권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KB증권이 연 2.5% 우대수익률 보장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한다.


16일 KB증권은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KB증권 CMA 우대수익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증권 CMA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익까지 보장하는 토탈 금융서비스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 


1년 내내 자유로운 입출금은 물론 지로 및 공과금 납부, 신용카드, 종합대출까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자랑한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스타트 에이블(Start able)'을 통해 CMA를 신규 개설하는 개인 고객 대상이며 오는 7월 12일까지 이루어진다.


KB증권은 기존 CMA 보유 고객에게도 일정 조건 충족하면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해오고 있다.


우대수익률을 처음으로 적용하는 고객은 1년간 연 0.5%를 추가해 최대 연 3%의 수익률 혜택이 주어진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김재봉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해 CMA계좌를 만들고 우대수익률까지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젊은 층이 소액으로도 부담 없이 KB증권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KB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