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다양한 신메뉴 시식할 수 있는 무료 원데이 클래스 폭발적 반응

인사이트요거프레소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요거프레소의 무료 원데이 클래스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6일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봄 시즌을 맞아 메리딸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에는 지난달 신메뉴로 출시된 체리블라썸 카페라테를 만들어보는 시간과 함께 구름스무디 등 봄 신메뉴를 맛보고 평가하는 기회가 제공됐다.


참가자들은 신메뉴들의 비주얼과 맛에 대한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4월에 출시돼 SNS에서 달콤한 비주얼로 큰 화제가 된 구슬 스무디가 등장하는 순간 큰 환호와 함께 박수가 터졌다.


요거프레소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무료 원데이 클래스는 이렇듯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인사이트요거프레소


매달 2~3회씩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다양한 커피 음료들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된 수업이다.


요거프레소 측은 "원데이 클래스의 신메뉴 시음회를 통해 보내주신 솔직한 평가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요거프레소만의 더 새롭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카페 창업 전문 요거프레소는 더 새롭고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2018년 1년간 출시되는 신메뉴를 평가해줄 100인의 신메뉴 평가단을 모집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매월 신메뉴 교환권 2장과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에 우선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신메뉴 평가단 지원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