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의견 수렴 위한 '제5기 KB호민관' 발대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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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KB국민은행이 제5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10일 KB국민은행은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대표적인 고객패널 제도 'KB호민관' 5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월 실시한 호민관 모집에서 경쟁률이 13대 1에 달할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친 끝에 최종 10명의 KB호민관이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주제별 활동보고,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온라인 정보수집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이를 통해 여러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은행 경영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KB국민은행은 "KB호민관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으로 고객주도적 경영 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감으로써 명실상부한 1등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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