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떴다!"…뷰티 유튜버 최초로 '라디오스타' 진출한 이사배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150만 구독자를 돌파한 화제의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지상파 첫 토크쇼 신고식을 치른다.


10일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오는 11일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 프로볼러 신수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이혜정과 신수지, 이사배는 각자 자신만의 독특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혜정은 요리를 토크로도 맛있게 만들어 전 출연진들을 군침 삼키게 했고 신수지는 환상적인 유연함을 선보여 감탄을 연발시켰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힌 이사배는 "출세했죠"라고 웃어보이며 말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자신의 장기인 메이크업을 홍진호에게 직접 시연해 보였고 이때 홍진호는 눈에서 하트를 발사해 러브라인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는 MBC 출신이라고 밝혀 현장에 있던 출연진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또 자신의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을 때 부모님 집 장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여기에 이사배는 가수 선미와 도플갱어 같은 모습을 선보여 MC들은 물론 출연진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김국진은 이사배의 매력에 단단히 빠져 "이사배 씨 뭐 하시는 분이세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사배는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뷰티 크리에이터다.


이사배가 전하는 커버 메이크업의 포인트와 그녀의 매력 발산 타임은 오는 11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Naver TV '라디오스타'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