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공개된 트와이스 '왓이즈러브' 뮤비서 미모 포텐 제대로 터트린 미나

YouTube 'jypentertainment'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트와이스의 새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 미나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오늘(9일) 오후 6시 트와이스는 다섯번째 미니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1시간만에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에tj 각 멤버들이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돌아온 가운데 그중 미나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뮤비 속 미나는 영화 '라붐(La Boum, 1980)'의 여주인공을 그대로 재연해낸 모습이다. 


검은색 단발머리에 연한 오렌지빛 립스틱을 바르고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미나는 기존에 귀여웠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뮤비에서 미나는 청순 비주얼과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콘셉트로 연속 재생을 누르고 싶을 정도의 미모를 뽐냈다. 


이번에 발매된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소녀들이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트와이스는 새로운 신곡 '왓 이즈 러브?'를 공개하자마자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차트를 점령하며 8곡 연속 히트 신화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치어 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셰이커'까지 7곡 모두 대성공을 거둬낸 트와이스가 이번 '왓 이즈 러브'로도 최정상을 찍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YouTube 'jypentertainment'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