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싸름한 녹차 속 달콤 초코잼 가득 흘러내리는 '허쉬 녹차 아이스크림'

인사이트(좌) Instagram '_ung_mami' / (우) Instagram 'kikilee1201'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녹차 덕후들을 당장 일본으로 떠나게 만들 아이스크림이 있다.


녹차의 쌉쌀함이 가득 느껴진다는 이 아이스크림은 일본에서만 판매 중인 '허쉬 녹차 아이스크림'이다.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국내 도입 시급'이라는 제목과 함께 해당 제품의 실물이 화제다.


꾸덕꾸덕한 녹차 아이스크림 안에 진한 초코 가득해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저절로 흘러나온다.


인사이트Instagram 'm.e.rika'


아이스크림을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진한' 초코잼이 마구 뿜어져 나와 시선을 압도한다.


게다가 아이스크림을 둘러싸고 있는 얇은 초콜릿은 씹는 식감까지 더하고 있다.


바 형태로 만들어져 한 손으로 들고 먹기 편한 이 아이스크림은 현재 일본에서 대란이 일어날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 일본에서만 판매 중인 '허쉬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국내 누리꾼들은 "완전 대박"이라며 연일 좋은 반응을 내놓고 있다.


특히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녹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제일 높게 평가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aedarena'


'허쉬 녹차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일본 편의점 한화 기준 1~2천원 선으로 부담스럽지 않다.


녹차 특유의 쌉쌀함과 달콤한 초코 조합이 예술이라는 '허쉬 녹차 아이스크림'.


올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먹킷리스트'에 적어 놓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masa_zx14r'


인사이트Instagram 'food____123'


인사이트Instagram 'aki0417aki'


인사이트 Instagram 'imatchagram'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