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박 조짐 일어난 트와이스 신곡 '왓 이즈 러브?' 티저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상큼한 긍정에너지로 통통 튀는 트와이스가 중독성 강한 신곡 '왓 이즈 러브?'를 들고나온다.


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6시 트와이스가 다섯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활동에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 30초짜리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5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9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 수 200만뷰에 이를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이나 영화,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달콤한 상상을 소재로 한 노래로 트와이스의 감출 수 없는 특유의 발랄함이 가득 녹아 있다.


지난해 트와이스에게 '2017 MAMA' 대상을 안겨준 '시그널'을 작사, 작곡한 JYP 수장 박진영이 참여한 곡이다.


이번 곡 역시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온몸을 들썩일 만큼 리듬을 타게 만드는 업템포 댄스 비트가 귀를 쫑긋거리게 만든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트와이스의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일으키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트와이스는 '우아(OOH-AHH)하게'를 시작으로 '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과 '라이키(LIKEY)' 등에 이르기까지 히트곡을 냈다.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강력한 리듬으로 돌아온 이번 신곡 '왓 이즈 러브?'로 8연타 히트곡 달성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을 개최한다.


이후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국가를 중심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YouTube 'jypentertainment'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