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레트로 열풍 속 S/S '아노락' 제품 완판 행진

인사이트NBA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패션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레트로 열풍'과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고프코어' 스타일의 인기로 NBA의 아노락 제품들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최근 컴백한 자사 모델 NCT 127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레트로 패션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화보 속 아노락 제품들이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NBA가 S/S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아노락 라인은 NBA의 팀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배색 디자인과 오리지널리티가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NCT 127의 태용이 착용한 제품은 '시카고 불스'의 팀 로고와 화이트, 레드 배색 조화가 유니크한 멋을 살려주는 오버핏 아노락이다.


태용의 아노락은 전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으며,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오더를 진행중이다.


NBA 관계자는 "자사 모델인 대세 아이돌 그룹 NCT 127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면서 그들이 완벽하게 소화한 NBA의 힙한 스트릿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NBA의 아노락 제품은 레트로 붐과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어 앞으로도 높은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