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들 위한 '키즈룸' 선보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인사이트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패밀리 지향적인 호텔로 널리 알려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오는 4월부터 어린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슈페리어 객실의 한쪽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2층 침대는 1층은 놀이공간으로 2층은 침대로 활용하여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침대에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텐트로 장식되어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


그리고 벽면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교육에도 도움이 되는 세계 지도와 보드판이 있으며 이 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 놀이 세트, 어린이 책상 등이 준비되어 있다.


키즈룸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그린핑커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로션, 워시, 샴푸) 1세트와 어린이 유기농 주스 2팩이 제공된다.


한편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Family Offer)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2인 기준의 첫 번째 객실을 예약한 만 8세~16세의 어린이 가족 고객이 두번째 객실을 예약하면 객실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