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입은 채 '냠냠' 소리내며 폭풍 '젤리' 먹방하는 '집돌이' 강다니엘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젤리를 보자마자 '호로록' 먹방을 선보여 귀여움을 자아냈다.


지난 4일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제작진 측은 강다니엘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올라온 영상에는 깜찍한 빨간 체크 파자마를 입은 강다니엘 모습이 담겨있다.


편안한 양반 다리를 한 강다니엘은 신나게 노트북을 하다가 다 먹은 젤리 봉투를 발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잠시 고민에 잠긴 강다니엘은 자신의 간식창고를 뒤적이며 새로운 젤리들을 꺼냈다.


그러면서 그는 망설임 없이 젤리를 뜯었지만 잘 열리지 않는 젤리 봉투를 탓했다.


한가득 다 먹은 강다니엘은 젤리에 이어 핫바, 봉지 과자를 폭풍 흡입했다.


너무 많이 먹은 듯한 느낌에 강다니엘은 "진짜 돼지 같다"고 깨알 자책을 시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넘치는 '젤리 사랑'을 보여준 강다니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아 귀여워", "다니엘 최고", "누나가 다 사주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파일럿 방송으로 많은 화제를 모아 정규 편성된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다니엘을 비롯해 엑소 시우민, 장기하, 로꼬 그리고 배우 이이경, 김민석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Naver TV '이불 밖은 위험해'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