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 대박 행진···"참여율 200배 증가"

인사이트동아오츠카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오로나민C가 올 여름 흥행 신호탄을 터뜨렸다. 


5일 동아오츠카는 소비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다.


소비자가 10입 케이스 안쪽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면 경품이 100% 당첨되는 행사다.


인사이트동아오츠카


올해로 2년 차에 접어든 '다들어따 캠페인'은 행사가 시작된 지난 2일 하루 동안 응모수 4천 건이 돌파하며 전년대비 약 200배 신장한 수치를 기록했다.


동아오츠카는 "드링크보다 워터리 음료 등 청량음료 판매량이 증가하는 따뜻한 시즌임에도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는 "소비자들이 오로나민C가 전하는 '건강한 생기'을 재미요소로 받아들여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오는 7월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경품은 기프티콘부터 드럼건조기, SUV 자동차까지 다양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로나민C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동아오츠카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