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직원들 위해 봄맞이 '패밀리 피크닉' 행사 진행

인사이트EA 코리아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EA 코리아는 봄을 맞아 지난 3월 31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EA 코리아 패밀리 피크닉' 행사를 진행해 직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EA 코리아의 직원 및 가족, 연인, 친구들을 포함한 총 400여 명이 참여해 봄날의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및 선물이 주어졌으며 놀이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됐다.


기념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포토존, 어린이들도 함께 즐기는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아트, 맥주와 치킨을 포함한 다과를 제공하는 부스 등을 마련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사이트EA 코리아


문성일 스피어헤드(Spearhead) 스튜디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날씨가 풀리면서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었는데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덕분에 아이들과 추억도 쌓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도 한 주 간의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며 힐링 하는 주말이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라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도 EA 코리아는 직원들의 신체적, 정서적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퇴근 후 요가, 헬스 등의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체력 단련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직원의 건강보험료 본인부담금 전액은 매월 회사에서 부담한다. 또 전문 심리상담센터와 연계해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정서적 안정을 돕는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EAP)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직원들이 여행 및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매월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며 크리스마스 기간 유급 휴가를 통해 한 해를 더욱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시간 또한 제공하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