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아이들도 행복한 '키즈 캠프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롯데호텔 제주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롯데호텔 제주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5월은 각종 휴일이 몰려있어 한꺼번에 많은 여행객들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돼 이를 피해 4월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호텔 제주가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룸 1박과 3인조식(성인2+소인1), 제주 녹차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녹녹빙수', 미니바 무료 이용, 수영복 세탁 서비스(인당 4피스, 박당 제공)등의 혜택이 40만원부터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피자 세트와 키즈캠프 1회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특히 참가 자체가 방문 목적이 되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이 소인 대상으로 1회 무료 제공되는 것도 눈에 띈다.


호텔 소속 전문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피자와 쿠키 만들기, 감귤농장투어, 별빛 달빛 캠프 등 교육과 체험 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나보게 된다.


한편, 롯데호텔 제주는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 4월은 튤립, 5월은 해바라기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하며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의 새로운 '잇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