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벚꽃이 만발한 '남산 트레킹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Namsan Trekking Package)'를 준비했다.


벚꽃이 만발한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솜사탕 백팩에 담겨 제공된다.


인사이트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여기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2018년 연말까지 진행되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가격은 13만 8천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N 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