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홈앤쇼핑 '콜라겐 풀 업 마스크' 5차 방송 진행

인사이트라비오뜨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5차 방송을 진행한다.


3일 라비오뜨는 3일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60분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5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2월 9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4차 방송까지 생방송 준비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3월 28일 4차방송은 홈앤쇼핑의 간판프로그램 완판녀 정서경 쇼호스트의 '더프라임샵'에서 선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5차 방송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긴급물량을 확보하여 진행되며, 이 날 방송에서는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5매에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12쌍을 추가 구성으로 판매한다. 


또한, 상품평 작성 시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래블 6종 파우치를 증정한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프랑스산 생콜라겐 코팅 시트에 콜라겐 추출물을 약 90% 담은 제품이다.


에센스에는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시켜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 성분이 흡수된다.


추가 구성품인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는 히알루론산 멜팅 패치로 눈가, 입가 등 고민부위에 집중 수분 공급을 해준다.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