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속있는 집들이 선물 위한 '집들이 선물 페어' 진행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국내외 유명 세제 및 화장지 브랜드의 상품을 한곳에 모아 실속있는 집들이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집들이 선물 페어'에서 쿠팡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청소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집들이 선물로 어울리는 1천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카테고리 할인관'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만원과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4천원과 7천원의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방&청소세제 최대 30% 즉시 할인'과 '세탁세제, 화장지 최대 10% 즉시 할인'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브랜드관'에서는 P&G, 피죤, 크리넥스, 코디, 모나리자, 무궁화, 애경 등 총 15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별도로 찾아볼 수 있다.


'집들이 선물 페어'의 대표상품으로는 부드러운 원단에 은은하고 세련된 향을 가미한 엠보싱 화장지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30m, 30개)'가 있다. 쿠팡가는 8,900원대다.


무형광 미용티슈로 먼지 날림이 적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벨라지오 소중한 내 피부 천연펄프 미용티슈 2겹(280매, 6개'을 7,400원대에, 엠보싱 포인트를 포개어 흡수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잘풀리는집 다용도 안심 천연펄프 키친타올(130매, 12롤)'을 4,800원대에, 향수캡슐로 옷감을 문지르면 향기가 퍼지는 봄 신상품 '다우니 벚꽃 섬유유연제 헬로스프링(리필 700mL, 2개)'을 7,9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2018년 출시제품이자 2배 농축 얼룩분리 성분으로 찌든 얼룩까지 탁월하게 제거하는 '퍼실 프리미엄 파워젤 세제(2.2L, 1개)'를 1만 9,500원대에, 허브민트 추출물로 만들어 순한 '퐁퐁 베이킹소다(3L, 1개)'를 4,6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디렉터는 "봄철 이사 시즌이 되면서 집들이 선물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런 추세에 맞춰 실용적인 집들이 선물인 세제와 화장지 상품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