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 각질 부각 없는 마몽드 '크리미 틴트'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리따움의 대표 효자 제품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를 단돈 100원에 득템할 기회가 찾아왔다.


2일 아모레퍼시픽은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쁘게사~월' 이벤트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 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다. 


아모레퍼시픽이 작정하고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예쁘게사~월'에는 30억원 뷰티포인트 지급, 100원 구매,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특히 4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100원'으로 예쁘게사~월이라는 이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후 4시에 날마다 다르게 준비된 화장품들을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뷰티포인트 홈페이지에서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찾아 참여하기를 누른 후 오후 4시가 됐을 때 쿠본받기만 누르면 된다.


오늘(2일)의 예쁜 100원은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로 해당 제품은 원래 9,000원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단돈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준비된 수량은 총 '6천개'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평소 '크리미 틴트'를 써보고 싶었거나 인생템으로 사용하고 있는 코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manychen', 'aritaum_official'


한편 '크리미 틴트'는 틴트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이 융합된 제품으로 '입술 각질'이 부각되는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그중에서도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뭉침없는 균일한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은 물론 입술에 착 밀착되는 벨벳 사용감이 강점인 제품이다.


또한 '립스틱+틴트+립밤'의 장점만 모은 3 in 1 제품이라는 장점도 가졌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각질 부각 없는데 최고", "내 인생템임", "오 손떨린다 100원 득템 가즈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참가 의지를 굳건히 다졌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