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려먹는 야쿠르트' 아이스크림 버전 신상 출시한 배라 '야쿠르트 샤베트'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추억이 가득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1일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한국야쿠르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야쿠르트 샤베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크림 샤베트'는 액상 발효유 야쿠르트 특유의 맛과 향을 샤베트로 구현해 달콤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어린 시절 야쿠르트를 얼려먹던 추억까지 되살아나게 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외에도 이달의 케이크 '사랑가득 야쿠르트' 등도 출시한다. 이 야쿠르트 케이크에는 총 6가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야쿠르트향 크림, 초콜릿 등으로 추억의 야쿠르트 병을 위트 있게 표현한 '야쿠르트 주세요' 케이크도 나왔다.


야쿠르트 샤베트는 블록팩으로도 맛볼 수 있으며, 얼린 야쿠르트 맛을 살려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슬러쉬 타입의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할인, 이달의 음료 야쿠르트 블라스트와 이달의 케이크 사랑가득 야쿠르트는 각각 1,000원과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