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스케줄에도 서로 생일파티 해주며 '절친미' 뽐낸 키프클랜

인사이트Instagram 'kiff_mayersoo'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고등래퍼2' 힙합 크루 키프클랜이 서로 생일을 챙겨주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Mnet '고등래퍼2'가 막바지를 향해가는 가운데 유력한 우승후보들이 뭉친 힙합 크루 키프클랜의 일상 또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이 포착한 장면은 이병재, 김하온, 배연서 등이 포함된 키프클랜 생일파티다.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그들은 3월에만 무려 세 번의 생일파티를 함께했다. 


인사이트Twitter 'y_jobduck'


3월에 생일을 맞은 크루는 연자민 김윤호와 에이몬드 방재민, 메이어수 임수다.


맛있는 음식과 케이크를 앞에 두고 흥겹게 축하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서 순수한 소년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한 영상에서는 생일을 맞은 리더 김윤호가 "정말 감사한데 병재 씨가 7천원짜리 음식을 시켰다"며 고등학생에겐 비싼 음식 가격을 언급해 팬들에게 잔잔한 웃음을 안겼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순수한 고등학생들의 반전매력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websterb'


영상과 사진에서 가장 빈번히 등장하는 김하온은 이번 '고등래퍼' 촬영 인연으로 키프클랜에 합류했다. 


합류한 기간이 짧지만 크루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김하온은 성격 좋기로 소문난 그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서로의 생일을 챙기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키프클랜. 이들의 훈훈한 절친미는 팬들마저 흐뭇하게 한다. 


한편 이병재와 김하온이 팀을 이뤄 '고등래퍼2' 무대에서 승승장구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mayersoo'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