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인사이트락포트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컴포트화의 선도주자라 불리는 락포트(ROCKPORT)가 조선일보 그룹에서 주관한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락포트의 주요 컬렉션인 토탈모션의 '트루테크(truTECH)' 기술은 발뒤꿈치 부분에 충격 흡수가 우수한 특수소재를 적용하여 발목과 무릎에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발 앞꿈치 부분에 적용된 '트루테크플러스(truTECH+)' 기술은 복원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쿠셔닝 소재로 지면을 밀어내는 반향 작용을 도와주어 한층 더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락포트는 탁월한 유연성과 탄성력으로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트루플렉스(truFLEX)' 등과 같은 혁신적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 하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과 컬렉션으로 락포트는 평소 활동이 많은 직장인 및 외근 업무가 잦은 직무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슈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락포트(ROCKPORT)의 18SS 콜렉션은 전국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