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XJW앤더슨 콜라보레이션' 두 번째 컬렉션 오는 20일 출시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30일 유니클로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콜라보레이션한 두 번째 컬렉션을 다음달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8 S/S 시즌에는 영국 브라이튼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한 색상과 1950년대 워크 웨어 룩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우터, 재킷, 팬츠, 버킷햇 등 데님 아이템을 비롯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패치워크 및 러플 리본 등 JW 앤더슨만의 독창적인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을 앞두고 매장으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하는 등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꼽히고 있다.

 

JW 앤더슨을 창립한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은 "유니클로의 뛰어난 품질의 소재와 편안한 실루엣과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JW 앤더슨의 디자인 요소와 영국 고유 감성이 만나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지난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고 특히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다"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남성 및 여성용으로 제공되는 이번 컬렉션은 명동중앙점을 비롯해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구 동성로중앙점 등 유니클로 11개 주요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