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봄 특선 음식 프로모션' 선보인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사이트봄나물 특선 세트 /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봄을 맞이하여 향긋한 제주 제철 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오미 마켓 그릴에서 선보이는 봄나물 특선 세트는 애피타이저로 유채와 봄동을 곁들인 샐러드가 준비되며 함께 제공되는 봄나물 녹차 소바 무침과 봄 냉이 참돔 탕수어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메인 메뉴인 제주 봄나물이 들어간 가파도 청보리 비빔밥으로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 성산포 바지락 된장국은 지친 몸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인사이트봄 시그니처 메뉴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테라스 카페에서 제공되는 봄 시그니처 메뉴는 가파도 보리로 만든 리조또와 재료의 풍미와 영양을 살려주는 저온 요리법인 카르타 파타로 준비한 해산물 파피요트를 선보인다.


같은 기간 동안 아일랜드 라운지에서도 봄맞이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콤달콤한 과일 향이 가득 담긴 프로즌 한라산, 상큼한 보드카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솔티 도그, 달콤한 복숭아 맛이 가득한 팅커벨까지 세 종류의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델리에서는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신선한 애플 망고를 듬뿍 넣은 달콤한 타르트를 선보인다.


제주만의 특별한 봄철 재료가 더해진 봄나물 특선 세트의 가격은 4만 5천 원, 봄 시그니처 메뉴는 5만 8천 원, 봄맞이 칵테일 가격은 1만 1천 원, 애플 망고 타르트는 8천 원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