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 공개 직후 '대란' 일어난 홍진영 '인생 파데'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유튜브 '쌈바롱ssambahong'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수 홍진영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의 '최애' 파운데이션을 당당히 공개했다.


29일 오후 9시 홍진영은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SNS에서 숱한 여성들의 관심을 모은 '파운데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앞서 홍진영은 지난 22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술잔을 기울이던 중 목, 팔, 귀 등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얼굴만은 하얀 피부색을 유지했다.


홍진영의 얼굴을 본 시청자들은 "눈까지 빨간데 어떻게 얼굴이 하나도 변하지 않냐"며 "대체 무슨 파운데이션을 쓰는 거지?"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인사이트유튜브 '쌈바롱ssambahong'


실제 방송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진영 언니의 파데가 궁금합니다'라는 문의가 쇄도했다.


이에 홍진영은 직접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파운데이션을 소개할 것을 약속했다.


마침내 홍진영은 바로 오늘 약속을 지켰다. 이날 홍진영은 "저는 메이크업은 잘 모르니 평상시에 제 메이크업을 담당해주는 선생님이 자세히 설명해주면 어떨까 생각해봤다"며 자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윤선 실장을 소개했다.


이어 자신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으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샌드'와 'MIBA 비비 크림'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5대 5로 섞어 스펀지로 발라준다.


인사이트유튜브 '쌈바롱ssambahong'


홍진영은 "평소에는 두 개로만 베이스를 하는데 '인생술집'에서는 술을 마셔야 되니까 한 톤을 더 깔았다"며 한스킨 내츄럴 블래미쉬 컨실러와 더샘 리치 베이지 컨실러를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홍진영은 방송 중 "100% PPL이 없다"며 "다른 광고 화장품 광고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은 8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방송 전부터 대기했고 13여분 만에 1만명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