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부드럽고 담백한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 출시

인사이트던킨도너츠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던킨도너츠가 핫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29일 던킨도너츠는 '오믈렛 베이글 샌드위치'와 '스테이크 베이글 샌드위치'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믈렛 베이글 샌드위치'는 베이글 사이에 부드럽고 담백한 오믈렛과 치즈가 가득 담겨,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테이크 베이글 샌드위치'는 소고기 육즙이 풍부한 햄버그 스테이크와 치포틀소스가 어우러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각각 3천원과 3천 7백원이다.


던킨도너츠는 "핫샌드위치는 간식은 물론 아침과 점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존 치아바타, 잉글리쉬머핀, 플랫브레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 베이글 샌드위치로 더욱 다채롭게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던킨도너츠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던킨도너츠는 4월 2일부터 8일까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핫샌드위치 단품 혹은 콤보 구매시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4월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후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다만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점포별 준비된 수량에 따라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