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티켓 패키지 매진되며 난리난 '2018 마블런'

인사이트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4월 21일 토요일,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8 마블런'의 A 패키지 티켓이 매진되며 행사 한달 전부터 '2018 마블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G마켓에서 단독 판매 중인 '2018 마블런' 티켓 A 패키지가 매진됐다고 밝혔다. 


A, B, C,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2018 마블런' 티켓 중 A 패키지는 세 패키지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마블런 2018 요원증', '마블 로고 티셔츠', '마블런 보틀'과 함께 '카파 러닝화 마블 에디션', '레고 캡틴 아메리카 브릭헤즈', '마블 핸디팬'를 제공하는 최상급 한정 판매 티켓이다. 


55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A패키지는 판매 3주 안에 매진되며, '2018 마블런'을 향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2018 마블런'은 전세계 마블 시장에서 주요한 시장으로 떠오른 한국에서 2016년에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 마블 테마 러닝 행사로, 올해 '마블런 2018' 행사로 국내에서 두 번째를 맞는다.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18 마블런'은 '마블 유니버스로의 질주'라는 테마와 함께 '헐크' 컨셉의 파워드링크존, '닥터 스트레인지'가 열어주는 미스트 포털존 등 마블 인기 히어로를 테마로 한 코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이 마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는 G마켓, 카파, 레고, SC제일은행 등 다양한 후원사의 마블 테마 부스들이 운영되며, 레고 체험 부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 체험존, 마블 게임 체험을 통해 영화, 소비재,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러닝 후에 펼쳐지는 애프터 파티에서는 크라잉넛의 대표곡 및 마블 OST 공연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현재 '2018 마블런'의 B, C 패키지는 G마켓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G마켓 회원 및 5대 카드 할인이 진행중이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