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모나미 스토어' 오픈

인사이트모나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모나미가 부산 지역에 처음으로 '모나미 스토어'를 선보인다.


29일 필기구 제조 업체 모나미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새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장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4층에 위치했다. 나만의 공간을 동경하는 이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모나미는 이번 스토어를 단순한 판매 매장이 아닌, 일상 속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마련했다.


인사이트모나미


판매 제품은 신제품 153 네오 만년필을 비롯해 153 골드, 153 블랙 앤 화이트 등 고급 볼펜류와 모나미 다이어리, 노트 등 필기구 연관 MD 상품이다.


이탈리아 따소띠(Tassotti)의 명품 지류와 스페인 엘 카스코(El Casco)의 연필깎이, 이탈리아 코코이나(Coccoina)의 바르는 접착제 등 세계적인 명품 문구들도 선보인다.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 '수제 노트 만들기 KIT' 등 다양한 DIY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잉크 만들기'는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조합해 만년필 잉크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수지 본사 스토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는 부산 스토어를 통해 문구의 다양한 가치를 선보이는 동시에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모나미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