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 귀요미 '라이언·어피치' 화장품 세트

인사이트세븐일레븐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세븐일레븐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귀여운 카카오 화장품 세트를 판매한다.


지난 27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3월 신상 제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자외선 차단제 화장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공개한 사진 속 카카오 자외선 차단제 화장품은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번 카카오 화장품 세트는 라이언 선스틱, 라이언톤업쿠션, 어피치선팩트, 라이언선크림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세븐일레븐


먼저 라이언 선스틱은 돌려서 사용하는 뛰어난 편리성과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가벼워서 여름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 딱 좋을 크기며 가격은 17,900원이다.


라이언톤업쿠션은 톡톡 두드려 바르는 쿠션 타입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효과로 뽀얀 피부 연출도 가능하다.


향마저 사랑스러운 라이언톤업쿠션은 보송보송한 쿠션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라이언톤업쿠션의 가격은 17,900원이다.


인사이트세븐일레븐


분홍 분홍 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어피치선팩트는 유분기와 피지를 한 번에 잡아주는 노세범 선팩트다.


어피치선팩트는 11,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번지르르한 T존 부위를 완벽하게 잡아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이언선크림은 튜브 타입 선크림으로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크림 타입이다.


라이언선크림은 백탁현상이 전혀 없고 피부에 밀착이 잘 되는 촉촉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카카오프렌즈


특히 화장을 덧발라도 찰떡같이 흡수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라이언선크림의 가격은 17,900원이다.


올여름 바캉스와 함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카카오 자외선 차단 화장품세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키는 것은 어떨까.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