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 새로운 뮤즈로 발탁

인사이트크리니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민효린이 그룹 빅뱅 태양과 결혼 이후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더욱 사랑스럽고 러블리해진 미모를 뽐냈다.


28일 소속사 플럼액터스는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민효린의 첫번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크리니크와 민효린의 첫번째 화보는 '2018 스피링 룩(Spring Look)'을 콘셉트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크리니크 홍보 담당자는 "민효린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크리니크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최근 민효린이 결혼식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2018 Spring Look'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크리니크


이번에 선보이는 '2018 Spring Look'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크 팝을 활용해 더욱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크리니크 치크 팝(Cheek Pop)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생생한 수채화 발색으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추천, SNS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이템이다.


민효린 역시 평소 건강한 피부를 유지했던 비결로 크리니크를 꼽을 만큼 크리니크 마니아로, 브랜드 뮤즈로서 큰 자부심과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리니크와 민효린이 함께한 '2018 Spring Look'과 비하인드 영상은 크리니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크리니크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