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인사이트한국피자헛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한국피자헛이 국내 피자전문점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28일 한국피자헛은 2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피자헛은 인지도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특히 충성도 구성 평가항목 중 신뢰도 항목에서 조사한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인사이트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은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 개발팀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제품 혁신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했다.


고객에게 품질 좋은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점도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 중 하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은 "이번 수상은 피자헛의 '고객 중심'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및 기업의 브랜드 영향력을 지수화한 평가 제도다.


인사이트한국피자헛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