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절고 '탈락자 발표' 직전 두려워 벌벌 떠는 '고등래퍼' 김하온 (영상)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2'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고등래퍼2' 김하온의 실수가 탈락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Mnet '고등래퍼2' 측은 오는 30일 방송될 영상의 일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영상 속 김하온은 열띤 랩을 펼치던 중 자신도 모르게 가사를 잊는 실수를 해 패널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하온은 자신의 실수를 받아들이기 어려운 듯 머리를 쥐어뜯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2'


고개를 푹 숙이며 쓴웃음을 짓던 김하온은 탈락자 발표가 가까워오자 입술이 마르는 듯 연신 입을 적셨다.


진지한 표정으로 떨림을 숨기지 못하는 김하온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그가 탈락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김하온은 여덟 마디 대부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것으로 짐작되고 있는 가운데, MC 넉살은 "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2'


김하온은 '명상 래퍼'로 불리며 '고등래퍼'의 실력파 참가자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단 한 번의 실수로 당락이 결정되는 '고등래퍼2'의 특성상, 그가 탈락할 수 있는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


한편 Mnet '고등래퍼 2'는 지난 회에서 1.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랩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2'


Naver TV '고등래퍼 2'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