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놀이' 패키지 새롭게 선보이는 부산롯데호텔

인사이트부산롯데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바야흐로 전국에 개화 시기가 다가왔다. 곧 꽃으로 물들 부산에 꽃놀이하러 오는 고객을 위하여 부산롯데호텔이 '부산 봄꽃놀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호텔-대저생태공원 셔틀버스 이용, 델리카한스 피크닉박스 1세트, 피크닉 돗자리 1개,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19만 원부터다.


호텔-대저 생태공원 셔틀버스는 부산 강서구 대저 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축제 기간인 4월 14일부터 22일까지(금~일요일 한정) 운영된다.


운전에 대한 부담 없이 호텔에서 축제 장소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부산롯데호텔


꽃놀이에서 필요한 준비물도 호텔이 챙겨준다. 특전 중 델리카한스 피크닉박스에는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의 파티시에가 만든 스위트프레젤, 블루베리 크림치즈빵, 화이트 소시지빵, 샤르망, 앙금빵 각 1개가 음료 2병과 함께 들어간다.


체크인 시 받는 피크닉 돗자리를 펴고 특급호텔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꽃놀이를 즐기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위하여 봄꽃놀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객이 꽃놀이와 관련된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롯데호텔부산, #봄꽃놀이패키지, #봄꽃축제'를 태그하여 업로드한 뒤에 프런트데스크에 제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혹은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2매를 제공한다.


경품이 소진되면 호텔은 50명이 업로드한 게시물 중에서 우수 게시물을 심사하여 1등에게는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1인 식사권 2매(1명), 2등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4매(1명), 3등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1명)를 제공한다.


이 상품을 기획한 부산롯데호텔 마케팅담당 이지은 매니저는 "꽃놀이 시기 및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 증가 트렌드에 맞춰 꽃놀이를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한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부산롯데호텔의 고객은 꽃놀이 전 준비에 대한 걱정 없이 여유로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