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시청자들 펑펑 울린 故 종현의 '혜야' 무대 (영상)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MBC '복면가왕'에서 나온 故 종현의 노래 '혜야'가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25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가 쟁쟁한 도전자들을 꺾고 3연승에 성공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3연승을 노리는 가왕 동방불패는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의 첫 번째 솔로곡 '혜야'를 선곡했다.


동방불패가 선곡한 '혜야'는 격정적인 멜로디와 파워풀한 고음, 그리고 극에 달하는 감정 변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혜야'는 발매 당시 종현이 가진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널리 알려준 그의 대표 곡이기도 하다.


무대가 끝나고 동방불패는 "좋은 가사와 멜로디를 들려주고 싶었다"며 자신이 부른 노래 '혜야'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했다.


완벽에 가까운 무대로 강렬하고 깊은 여운을 남긴 동방불패의 무대에 판정단은 "황홀하고 슬펐다", "전율이 느껴졌다" 등 찬사를 쏟아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종현이 생각나서 펑펑 울었다", "하늘나라에 있는 그에게 바치는 감동적인 무대였다"며 동방불패와 종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동방불패는 가왕 도전자 라라랜드를 69표 차이로 꺾고 3연승에 성공했다.


종현의 노래 '혜야'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눈물을 쏟아내게 만든 동방불패의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Naver TV '복면가왕'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