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천재' 만들어주는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만능 소스' 이마트 입점

인사이트더본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요리 초보도 요리 천재가 되는 '백종원의 만능 소스'를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26일 더본코리아 종합식품브랜드 백쿡은 백종원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가 이달 말 이마트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는 별다른 추가 양념 없이도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마트에 입점하는 상품은 '만능짜장소스(370g)', '만능양념장소스(370g)', '만능볶음고추장소스(150g)', '만능비빔간장소스(140g)' 4종이다.


인사이트더본코리아


만능짜장소스는 춘장을 볶아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고 원하는 재료만 추가해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만능양념장소스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양념의 맛을 오랜 연구 끝에 황금비율로 탄생시킨 양념장이다. 고추장과 마늘, 간장, 천일염 등 양질의 재료를 듬뿍 사용했다.


만능볶음고추장소스는 볶은 재료를 양념에 섞는 방식이 아닌 재료와 양념을 함께 볶아낸 베이스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맛의 어우러짐이 좋다는 평이다.


만능비빔간장소스는 일반 요리용 간장보다 짠맛은 줄이고 감칠맛은 살린 비빔전용 간장이다. 파기름에 볶아 진한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는 이마트 이외에도 편의점 CU와 백쿡 온라인공식몰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상품 설명은 백쿡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더본코리아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