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데이트에 '커플룩'으로 맞춰 입기 좋은 아디다스 맨투맨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아디다스가 연인과 함께 입기 좋은 맨투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아디다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색깔의 크루스웨터를 선보였다.


해당 맨투맨 티셔츠는 다홍, 민트, 검정, 하늘색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인사이트Instagram 'jenny___happy'


인사이트Instagram 'kkongyang2'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슴 윗부분에 가운데에 작게 새겨진 아디다스 로고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요즘 젊은 층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또 로고와 소매 부분의 세 줄 라인이 깔끔한 흰색이어서 아디다스만의 매력을 더한다.


오버핏으로 제작된 해당 제품은 학교 갈 때나 나들이 갈 때 데일리로 입기 적당하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맨투맨은 작년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화사한 파스텔톤의 색상 덕분에 봄에 입기 좋다는 평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여기에 바깥 나들이가 잦은 봄이 다가오자 남자친구와 함께 커플 맨투맨으로 입기 좋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여성 전용이지만 오버핏에 무난한 디자인이어서 체구가 작은 남자라면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또 같은 비슷한 삼선 디자인의 남자 맨투맨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연인과 맨투맨으로 매치해도 좋겠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7만 9천원이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설레는 봄, 연인과 함께 아디다스 커플 티를 맞춰 입고 벚꽃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