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봄맞이 새 차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 이벤트

인사이트삼성카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삼성카드가 봄 시즌을 맞아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인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26일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연 1.9%~3.3%의 업계 최저 수준의 이자율로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자동차 금융 서비스로 24시간365일 PC와 모바일 웹사이트, App을 통해 할부 및 일시불, 장기렌터카, 리스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의 한도조회와 이용이 가능하다.


먼저 '다이렉트 오토'에서 연 1.9%~3.3%의 업계 최저 수준의 이자율로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할부 선수금과 관계 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개월은 연 2.9%, 36개월은 3.0%, 48개월은 3.2%, 60개월은 연 3.3%의 저렴한 할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일시불로 새차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도 결제금액에 따라 기본 1.0% 캐시백, 2,00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2%까지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카드 일시불 상품 신청 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신형 싼타페를 다이렉트 오토 할부로 이용하여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