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재민에 복수하러 나왔다 또 패배해 탈락한 '고등래퍼2' 이지은 (영상)

인사이트

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고등래퍼1'에서 방재민에게 져 아쉽게 탈락했던 이지은이 설욕에 실패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팀 대항전 '교과서 랩 대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딥플로우 팀의 이예찬&이지은은 산이·치타 팀의 방재민&김윤호와 랩 대결을 펼쳤다.


이지은은 "시즌 1에서 재민 오빠에게 져서 탈락했었는데, 이번엔 꼭 이기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던 만큼, 이를 간 모습이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이지은과 이예찬은 김유정의 '동백꽃'을 해석한 풋풋한 무대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관중 호응까지 유도하며 화려한 무대 매너까지 보여줬다.


현장에 있던 출연진들과 멘토는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에 흐뭇하게 웃었다.


반면 방재민과 김윤호는 '우정'을 주제로 '오성과 한음'이라는 파워풀한 무대를 준비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방재민과 김윤호는 같은 '키프클랜' 소속인 만큼 뛰어난 팀워크를 보여줬고, 멘토들은 "(오디션이 아니라) 행사하러 온 것 같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재치 넘치는 두 사람의 가사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로의 실력 및 외모를 칭찬하는 '친구 부심' 넘치는 훈훈한 가사는 모든 이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점수는 19대 81. 방재민, 김윤호의 압승이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방재민은 "그렇게 압도적으로 이길 줄은 몰랐어요"라고 겸손하게 말하면서도, 춤을 추며 온몸으로 기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방재민을 꼭 이기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던 이지은은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팀 대항전에서 진 팀은 멤버를 한명씩 탈락시켜야 했다.


그 결과 딥플로우 팀의 이지은, 박진오, 보이비·행주 팀의 이승화, 그루비룸 팀의 하선호가 탈락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Naver TV '고등래퍼2'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