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머리 쓰다듬고 '썸'타는 신동욱에 질투심 폭발한 '라이브' 이광수 (영상)

인사이트tvN '라이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라이브' 정유미와 신동욱 사이에서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른 가운데 이를 본 이광수가 질투해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24일 tvN '라이브' 제작진은 선배 최명호(신동욱) 경장이 한정오(정유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썸타는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편에 따르면 한정오가 자취하는 집에 방문한 최명호 경장은 자신의 후배이자 신입 경찰 한정오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마침 이를 본 동기 염상수(이광수)는 "그거 터치인데?"라고 최명호를 경계하는 듯한 눈빛으로 째려봐 묘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라이브'


앞서 염상수는 한정오가 최명호 경장이 한정오를 좋아한다는 언급에 살짝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 바 있다.


최명호 경장은 실제 극중에서 후배인 한정오를 알뜰살뜰하게 챙겼고 한정오가 설레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정오가 최명호 경장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상황에서 염상수가 이들을 질투하는 모습이 공개돼 세 사람의 설레는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 이야기를 담담하게 그린 '라이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Naver TV '라이브'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