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 출시…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내렸다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가성비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를 선보인다.


좋은 원사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되 유통 마진을 줄여 기존의 동일 품질 제품 대비 약 50%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삭스니터'는 국내 양말 전문 생산업체 '투투삭스'와 함께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발목 늘어짐, 보풀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코마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코마사는 일반 면사보다 섬유가 길고 잘 끊어지지 않아 양말의 촉감과 탄력성, 복원력 등이 뛰어나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활용도가 높은 기본 디자인으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일 배송 제품으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캐시백 지급한다.


G마켓 트렌드잡화팀 한수현 팀장은 "고퀄리티 양말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게 되면서 국내 제조업체와 함께 '삭스니터'라는 가성비 좋은 양말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양말은 계절 구분 없이 상시 착용해야하는 필수 품목이기 때문에 착용감은 편한지, 오래 신을수 있는지 등 깐깐하게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 이번 제품에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