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업계, 알록달록 색감이 돋보이는 '투톤 라떼' 인기

인사이트드롭탑의 '딸기크림 샷 라떼' / 드롭탑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은은하게 그라데이션된 색감의 '투톤 라떼'가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3일 커피업계에 따르면 최근 '투톤 라떼'가 독특한 맛뿐만 아니라 돋보이는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투톤 라떼는 우유와 과일, 초코 등 다양한 재료가 블렌딩되어 여러 색감이 자연스럽게 층을 이루는 음료다.


특유의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구매 및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SNS에서 화제인 커피 브랜드별 투톤 라떼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스타벅스의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 / 드롭탑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에서는 딸기 크림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블렌딩한 '딸기 크림 샷 라떼'가 인기다.


딸기 크림 샷 라떼는 딸기의 달콤한 맛과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딸기 크림과 에스프레소 샷, 우유 등 3가지의 재료가 각기 다른 색상으로 나누어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음료 상단에 토핑 된 딸기 파우더로 새콤달콤함까지 더했다.


스타벅스에서는 최근 얼그레이 티에 아카시아 꿀과 사과를 더한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가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탐앤탐스의 '프루티 라떼’ 2종 / 드롭탑


얼그레이 티의 은은한 향과 아카시아 꿀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사과 알갱이가 들어있어 꿀과 함께 달콤하고 상콤한 맛을 선사한다.


탐앤탐스는 과일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딸기 초코 라떼'와 '한라봉 그린 라떼' 2종으로 구성된 프루티 라떼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 초코 라떼는 딸기 과육에 진한 초콜릿 라떼를 올려 달콤함을, 한라봉 그린 라떼는 녹차 라떼의 맛과 한라봉의 향긋한 향으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상큼 달콤한 인기 메뉴들을 즐기며 봄을 맞이해보는 것도 좋겠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