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외식업계 '봄맞이 특별 패키지' 열풍"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식품 외식업계가 완연한 봄을 준비하며 새로운 메뉴를 쏟아내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대표 식품 외식 브랜드들이 꽃을 연상하는 화려한 외관부터 벚꽃 향 풍기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고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실행한다.


'Fresh 세트'와 'Spring 세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된 '치즈케이크 롤 피자' 스페셜 세트는 다음 달 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인사이트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 달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연다.


이들은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5종, MD 25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는 대표 음료인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 외에 '체리블라썸 밀크티'를 추가했다


인사이트하겐다즈


하겐다즈는 산뜻한 봄의 기운을 담은 신제품 '체리 블라썸'과 '라벤더 블루베리'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패키지는 키티 맥콜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플라워 프린팅 패턴으로 봄이 주는 따스함과 화려함을 표현했다.


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외식업계에서 봄의 상징인 꽃을 활용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