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봄 나들이 혜택' 이벤트 실시하는 호텔타임

인사이트호텔타임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새봄을 맞아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봄나들이 여행비를 지원한다.


호텔타임은 '12만원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4월 말까지 증정한다.


쿠폰팩은 호텔타임의 모든 호텔·리조트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만 5천원, 2만원, 1만원, 5천원 쿠폰, 펜션·캠핑 예약 시 쓸 수 있는 2만 5천원, 2만 원, 1만 원, 5천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타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쿠폰별 이용 조건은 다르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호텔타임은 또 이달의 '바우처클럽' 라인업을 발표했다. 전 회원에게 엄선된 특급호텔, 리조트, 펜션 할인쿠폰 세트를 증정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이달에는 230곳이 넘는 호텔, 리조트 및 펜션이 참여한다. 할인금액은 3천원~5만 원이다.


'씨마크 호텔(5만원 권)'을 비롯해 밀레니엄 서울 힐튼(4만원 권), 제주 신라호텔(2만원 권), 하얏트 리젠시 제주(2만원 권), 세인트존스 호텔앤리조트(2만원 권),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1만 5천원 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1만원 권) 등 쿠폰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여기어때


회원가입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숙소 예약시, 해당 바우처를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참여 숙소는 매달 갱신되며 사용 기간은 쿠폰별로 상이하다.


서울지역 인기호텔 20여 곳과 함께 '레이트버드 특가 기획전'도 마련한다. 레이트버드는 늦게 입실(통상 오후 5시 이후)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호텔 객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도다.


여기어때가 국내 처음 도입했다. 전국 400여 개 제휴 호텔이 레이트버드에 동참 중이다. 이번 특가전에서 호텔별 5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있으며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