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위에 '티라미수크림'이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카페베네 새 디저트

인사이트

카페베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크가 국내에서 출시됐다.


22일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세계 각국의 유명 프리미엄 케이크로 구성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베네가 이번에 내놓은 베이커리 메뉴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쉬폰 케이크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판단 케이크는 미국 CNN이 '월드베스트 케이크'로 선정한 케이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카페베네


딸기 쉬폰에 생딸기, 생크림,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진 '벨벳 크림 딸기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는 달콤면서 부드러운 맛을 선사하는 메뉴다.


'벨벳 크림 판단 쉬폰 케이크'는 싱가포르 먹방 여행의 필수 디저트로, 판단 케이크에 쿠키 앤 크림을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꼭 먹어봐야 할 세계 음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식물이자, 아시아의 바닐라로 불리는 '판단'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커피 쉬폰 케이크에 타라미수 크림을 얹어 궁극의 맛을 내는 '벨벳 크림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와 달콤한 카라멜 맛의 '벨벳 크림 바닐라 쉬폰 케이크'도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카페베네


가격은 '벨벳 크림 딸기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는 5,800원이며, 나머지는 각각 5,500원이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 각국의 유명 케이크로 구성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베네에서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카페베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