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되면 완전 초대박날 크리스피 도넛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인사이트Twitter 'krispykreme'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봄을 맞아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출시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초코'에 이어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등장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국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공개한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6일 미국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녹차를 입힌 이른바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달달한 설탕이 코팅된 기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녹차가 듬뿍 입혀져 있는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Twitter 'krispykreme'


미국 현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 따르면 '세인트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기념으로 매장을 통해 한정 판매된 것으로 전해진다.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단순히 그린티 색소를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혹시 국내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달콤 쌉싸름한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먹어볼 수 있을까.


국내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운영하는 롯데지알에스 홍보팀 관계자는 인사이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그동안 국내 매장에서도 녹차 관련 제품을 출시한 적은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만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국내 출시 여부는 현재로서 확답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Twitter 'krispykreme'


홍보팀 관계자는 또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국내에) 출시될 가능성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다"면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로서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국내 크리스피크림 매장에 출시될지 여부는 단정 지을 수 없다.


다만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통로로 반영하고 있는 만큼 조만간 국내에서도 '녹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맛볼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된다.


한편 크리스피크림은 지난 19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입힌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출시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