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 2종 출시

인사이트왼쪽부터 비타플러스, 키즈플러스 / 한국야쿠르트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연구로 개발된 우수 유산균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한다.


22일 한국야쿠르트는 타깃에 맞춰 영양 성분을 세분화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 '비타플러스'와 '키즈플러스'를 오는 4월 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타플러스'는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여성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D3는 물론 엽산의 1일 권장량과 철분까지 넣었다.


'키즈플러스'는 어린이 영양성분에 초점을 맞춰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과 비타민 D3,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한국야쿠르트 공식 홈페이지


특히 '키즈플러스'는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 'HY9012'를 더해 어린이의 치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이번 신제품 2종에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면역 특허 유산균 'HY7712'가 공통적으로 들어간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라인업을 강화하고 발효유 시장 성장을 견인할 방침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수준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를 통해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지속적으로 밝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이사는 "프로바이오틱스 선도 기업으로서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유산균을 활용한 제품을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한국야쿠르트 공식 블로그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