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맛도 모르면서" 윤식당 촬영갔다가 맥스 CF 찍은 알바생과 이전무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지난주 금요일 종영됐지만 여전히 인기인 '윤식당2'에서 잘생긴 알바생 박서준과 이서진 '서서커플'이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와 콜라보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맛있는 맥주' 맥스의 깊고 풍부한 맛을 알리기 위해 '맥주 맛도 모르면서' 캠페인을 펼친다.


2010년 '맥주 맛에 눈뜨다' 캠페인의 2018년 버전인 이번 캠페인은 맥주 맛을 모르는 사람들의 허세, 허풍을 "맥주 맛도 모르면서..."라는 한마디로 제압하는 유머코드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윤식당2' 알바생 박서준과 전무 이서진이 모델로 나서 맥주 맛 좀 아는 사람들이 추천하는 맛있는 맥주가 바로 맥스임을 강조한다.


풍부한 크림 거품과 100% 보리 맥주 맥스는 본연의 진하고 깊은 맛을 자랑해 박서준과 이서진마저 맥주 맛에 빠져들게 한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특히 스페인 가라치코 '윤식당2'에서 맛있는 맥주 맥스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서서커플'의 남다른 케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맥주를 마시고 싶게 하는 갈증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윤식당2'와 콜라보에 나선 하이트진로는 '맥주 맛도 모르면서' 캠페인에 발맞춰 맥스 '윤식당 스페셜팩' 한정판을 선보인다.


'윤식당2' 일러스트를 알차게 활용한 한정판 '윤식당 스페셜팩'은 3월 중순부터 2개월간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355ml 6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잘생긴 알바생 박서준과 머릿속이 온통 '윤식당2' 생각 뿐인 전무 이서진이 선택한 맛있는 맥주 맥스를 사러가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친구와 가족, 연인과 함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시원한 맥주 맥스 한 모금으로 하루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보자.



하이트진로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